중소기업의 경우 적은 인원과 많은 이직 문제로 업무 진행에 차질이 생기게 됩니다.
핵심인력이 한 명 나갈때 마다 기업의 매출은 평균 2.7억 떨어지며,
이직으로 인한 손실은 소기업 1군데 당 평균 5.2억이 발생합니다.
만약 직원들의 지식과 정보 및 노하우를 회사의 자산으로 축척하여
다음 사람이 이를 활용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직원 하나하나가 소중한 자산이자 이들이 모여 이루는 집단지성의 힘이
중소기업의 비즈니스 역량이며,
직원 그리고 직원이 가진 지식과 기술, 노하우가 쌓여야만
기업은 시장에서 경쟁력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인력 이동에 상관 없이 집단의 협업 및 지식 경영을 이끌어내는 솔루션인
Office 365를 확인해 보시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한 영상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