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워크, 시간과 장소에 얽매이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일을 할 수 있는 체제를 말합니다.
그러나 단지 모바일 디바이스만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스마트워크가 가능한 것은 아니겠죠.
Office 365는 스마트한 업무 환경을 제공하여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업무의 생산성을
향상 시킬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의 스마트워크 솔루션입니다.
더 효율적으로 일을 하기 원하는 직장인들.
여기 Office 365를 활용한 직장인의 하루 일과를 보시겠습니다.
출근길에 모바일을 이용하여 업무를 처리합니다.
Outlook을 활용하여 미팅을 잡고 일정을 확인합니다.
회의 중에 Online Office를 활용하여 문서를 현장에서 바로 편집합니다.
Skype for Business를 통해 다자간 회의 및 실시간으로 커뮤니케이션 합니다.
SharePoint를 이용하여 구성원들과 자료를 공유합니다.
사무실, 카페 등 장소에 상관없이 업무가 가능합니다.
Office 365를 통해 더욱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구축하여 스마트한 직장생활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한 영상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