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우아이티 입니다.
지난시간까지 GoWorks 탐구생활을 통해 사용자편/관리자편 나눠서 How to 소개 해드리는 시간 가졌는데요, 고우아이티가 새롭게 Office 365 가이드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Office 365 사용할 때 꼭 필요한 사용법만 쏙쏙 뽑아서 소개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Office 365 설치 후, Outlook에서 이메일 설정하는 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Outlook 메일 연동하기
① Office 설치 후 Outlook 프로그램을 실행 합니다
② Office 365 계정 추가 화면에서 사용자이름, Office 365 로그인 계정, 암호를 입력한 뒤 [내 자격증명 기억] 체크박스에 체크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③입력이 끝나면 [확인]을 클릭하여 다음을 진행 합니다.
④ Outlook 실행 후 처음 보이는 화면은 “메일 화면” 이며 좌측 하단 아이콘을 통해, 메일모양아이콘-메일을, 달력모양 아이콘은 일정, 사람모양 아이콘을 통해 연락처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⑤ Outlook에서 현재 설정된 메일 계정 정보를 확인하려면 [파일]-[정보]-[계정설정]을 통해 Office 365 계정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⑥ Outlook에서 [파일]- [정보]- [계정설정]을 클릭 하면 전자 메일 계정 대화상자가 나타납니다. 이곳에서 추가한 계정들을 확인 및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오피스 365 사용에 있어서 중요한 아웃룩 메일 연동하는 법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다음시간에도 꼭 필요한 사용법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
오피스 365 도입 및 서비스 지원 문의
고우아이티 컨설팅 담당 이은주 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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