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Office 365의 통합 메신저인 Skype for Business와 협업 사이트인 Sharepoint를 활용하여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글로벌 수급 불균형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해낸 구체적인 방안
2. 다양한 업종의 중소기업들이 Office 365를 통해 스마트워크를 실현하여 효율적으로 해외 진출에 성공한 이야기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위해 반드시 알아야할 IT 인프라 점검사항
통합메신저 Skype for Business는
-다른 Consumer용 메신저와는 다르게 보안이 철저
-Outlook을 통해 직원의 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
-온라인 회의는 단순한 채팅부터 화상회의까지 다양한 형태의 회의를 지원
-지역, 위치에 상관없이 총 250명까지 동시 화상회의를 지원
-회의 일정을 잡으면 초대장이 직원의 이메일로 바로 전송
팀 전용 사이트인 Sharepoint는
-권한 관리와 버전관리가 되며, 동시 편집까지 가능한 그룹 문서 보관
-Sharepoint에 올라온 자료들은 이메일 첨부파일로 보낼 필요 없이 실시간으로 팀원들과 공유
-지역에 상관없이 추가로 공유하고 싶은 사람들을 손쉽게 초대
-Online Office를 활용하여 오피스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 않아도 Excel, Word, Powerpoint 문서 편집 가능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한 영상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