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우아이티 입니다.
오늘은 GoWorks 탐구생활 관리자편 마지막 시간이 되겠네요.
GoWorks 탐구생활-관리자편 마지막 시간인 오늘은 휴가 현황 관리하는 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휴가 현황 뿐 아니라 사용자 휴가일수까지 모두 확인하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① 조건: 결재 완료된 휴가 문서에 대한 조건을 입력하여 휴가 문서를 조회합니다.
② 수량 : 테이블에 표시된 휴가 문서의 개수를 설정합니다.
③ 문서보기: [문서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휴가 문서에 대한 상세내용을 조회합니다.
① 연도: 입력된 년도의 모든 사용자가 휴가 현황을 조회합니다.
② Excel로 저장하기: 조회된 사용자의 휴가 현황을 Excel파일(*.xlsx)로 저장합니다.
③ 휴가 현황: 사용자의 전체, 대체, 가능, 사용, 잔여 휴가 및 공가를 표시합니다.
④ 상세 휴가 정보: 3의 사용자를 선택하여 사용자의 상세 휴가 정보를 조회합니다.
⑤ 문서보기: [문서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휴가 문서의 상세정보를 조회합니다.
3. 휴가 관리
3-1. 사용자 휴가 관리
휴가 관리에서 “새 항목” 링크를 클릭하여 신규 휴가 사용자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는 등록된 직원의 […] 메뉴를 클릭하여 휴가 정보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① 제목: 휴가 관리에 표시될 사용자 이름을 입력합니다.
② 사용자: Office 365에 저장된 활성 사용자 이름을 입력합니다.
③ 연도: 사용자의 휴가 연도를 입력합니다.
④ 전체휴가: 매년마다 사용자에게 할당되는 총 휴가일수 입니다.
⑤ 대체휴가: 대체휴가의 입력을 통하여 사용 가능 휴가를 증가 시키거나 감소 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 휴가=전체휴가-대체휴가+대체휴가)
3-2. 휴가 일괄관리
휴가 관리에서 [편집]링크를 클릭하여 엑셀 셀 형식으로 사용자를 일괄적으로 편집하거나 추가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편집 작업이 완료되면 상단의 [중지]링크를 클릭하여 변경한 내용을 저장합니다.
4. 관리자 보기
모든 결재 문서를 문서 조회 조건에 따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마지막으로 GoWorks 탐구생활 관리자편을 마치겠습니다.
관련하여 문의 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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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우아이티 컨설팅 담당 이은주 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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