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고우아이티 입니다.
지난 시간에는 GoWorks의 기능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GoWorks 그룹웨어 내에서 간단하게 게시물 및 일정을 등록하여 공유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GoWorks 게시물 등록하기
① Goworks 그룹웨어에 접속하기위해 오피스365에 로그인을 합니다.
② 그룹웨어 상단 메뉴 중 “게시판“을 클릭합니다.
(상단 메뉴는 GoWorks를 사용하는 기업마다 다르게 구성이 되어 있으므로 게시물 등을 등록 할 수 있는 곳으로 이동해 주시면 됩니다.)
2. GoWorks 일정 등록하기
다음은 일정을 등록하는 방법입니다.
① 그룹웨어 사이트에서 사내일정을 클릭하여 이동합니다.
일정은 해당 사이트마다 여러 개가 생성이 가능하며, 회사 일정을 등록하거나 팀 일정을 등록하여 조직원에게 공유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상단의 이벤트 -> 새 이벤트]를 클릭하거나 일정을 등록 하려는 날짜에 마우스를 올려놓으면 +추가 버튼이 활성화 되면 클릭하여 일정 등록을 합니다.
오늘은 GoWorks 그룹웨어 게시물 및 일정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이처럼 GoWorks 그룹웨어에서 각종 게시물 및 일정을 관리하는 방법은 어렵지않습니다.
위 방법대로 게시물 등록 및 일정 등록 따라서 해보시면 구성원 누구나 쉽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GoWorks는 SharePoint 기반으로 만들어진 솔루션이기 때문에 오피스 365를 사용하시면서
SharePoint를 경험 해보셨다면 GoWorks 그룹웨어는 조금 더 효율적으로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전자결재 접속 관련하여 기안 작성 및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피스 365 도입 및 서비스 지원 문의
고우아이티 컨설팅 담당 이은주 부장
02-462-5365 | gocloud@gowit.co.kr
https://cloud.gowit.co.kr
GowIT는 기업 환경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