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 365를 쓰다가~ 갑자기~
원드라이브 자격증명 문제가 계속 발생한다거나~
원드라이브 동기화에 문제가 있다거나~
아웃룩이 하염없이 서버의 응답을 기다린다거나~
기타 오피스 365 관련하여 문제가 발생했을 땐!!!
정말 난감하죠?
자, 그럴땐 당황하지 말고~ 먼저 고객 센터 전화하기 전에 요렇게 한번 해보세요~
간단하게 문제가 해결된답니다~!
제어판을 실행하시고요~~~
설치된 프로그램에서
MS Office 365를 찾아주세요~!
그리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후 [변경]을 클릭!
그럼 복구 창이 떠요~
빠른 복구로 먼저 해보시고~ 문제가 해결 되면 고대로 끝!
만약 빠른 복구로 안되면 온라인 복구로 해결을 시도!!!
참 쉽죠?
Ps. 사이트나 원드라이브에 공유한 파일을 열때 “새 앱이 필요합니다” 메시지가 나오면서 안 열릴 때 빠른 복구로 해결 했습니다.^^ 재설치 해야하나 업청 고민 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