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우아이티입니다.
Office 365 Business 플랜에 이어 오늘은Office 365 Business Essentials 플랜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Online Office(Word, Excel, PowerPoint) + OneDrive(클라우드 저장소) + 이메일(Exchange Online) + SharePoint(팀 사이트) + 비즈니스용 Skype + Microsoft Teams 로 구성된 플랜으로,
비즈니스 업무에 있어 필요한 이메일, 일정, Office Online, 온라인 미팅, 작업관리 등 회사 구성원이 함께 문서 및 정보를 공유하고 관리할 수 있는 클라우드 저장공간인 1TB의 비즈니스용 OneDrive가 제공됩니다. (설치형 Office 프로그램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영구라이선스를 구매하는 방식이 아닌, 월/연간 구매 옵션을 선택하여 구매가 가능하며 라이선스 수량도 사용현황에 따라 추가하거나 줄일 수 있기 때문에 회사 구성원의 퇴사나 새로운 직원이 입사시에도 수량 조절이 가능하며 실제로 사용한 만큼만 구매할 수 있어 라이선스를 보다 탄력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Office 도구 | |
iOS, Android, Windows 휴대폰 및 태블릿(휴대폰, 태블릿 각 5대 설치가능)에서 정품 웹(Online)버전의 Office(Word, OneNote, PowerPoint, Excel)를 사용하여 이동중에도 파일을 만들고 액세스하고 편집이 가능합니다. | |
온라인 서비스 | |
전자 메일 및 일정 | Outlook 환경을 통해 전자메일 및 일정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당 50GB의 사서함이 제공되고 최대 150MB의 첨부파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
OneDrive
(파일 저장 및 공유) |
비즈니스용 OneDrive는 각 사용자에게 어디서나 액세스할 수 있는 1TB의 개인 클라우드 저장공간을 제공하며, 조직 내/외부 사용자와 문서를 쉽게 공유할 수 있으며 파일을 보고 편집할 수 있는 권한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
팀사이트(SharePoint) | 1TB의 기본 저장 공간에 사용자당 10GB의 저장 공간을 추가로 제공하므로 손쉽게 문서에 액세스하고 문서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회의 | 최대 250명의 사용자를 위한 온라인 모임 및 비디오 회의기능 제공,
화면 공유기능 및 HD 비디오 회의를 사용하여 오디오 및 비디오를 활용한 온라인 모임을 가질 수 있습니다. |
Teams | Office365의 Microsoft Teams 를 통해 채팅, 콘텐츠 모두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어 팀에서 필요한 모든 것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Planner(작업관리) | 팀업무나 프로젝트 시 간편하게 계획을 만들고, 작업을 정리하고 할당하여 파일을 공유하고 진행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그 외에도 다음과 같은 기능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용 Office 365는 기업용 Office 365 입니다. 영리 활동을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사무실에서 Office 365를 사용하려면 기업용 상품(비즈니스용 혹은 엔터프라이즈 용)을 구매해야 합니다.
오피스 365 도입 및 서비스 지원 문의
고우아이티 컨설팅 담당 이은주 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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