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 365는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그래서 매일매일 새로워지고 있습니다. 오피스 365를 도입한 기업이나 사용자가 아무런 작업을 하지 않아도 새로운 기능과 서비스들이 계속적으로 추가됩니다. 이런 일신우일신하는 오피스365 서비스를 분류해 보면 크게 5가지 영역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째, 전자메일과 일정 관리 기능입니다.
Exchange Online이라고도 불리는 전자메일 기능과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일정 관리를 언제 어디서나 모든 디바이스에서 처리할 수 있는 핵심 서비스입니다.
상세보기링크: http://testdrivetestsite.azurewebsites.net/ko-kr/email-calendar/
둘째, 미팅과 커뮤니케이션 기능입니다.
아무리 모바일 환경이 좋아지고 재택근무 등의 다양한 방식이 도입되어도 서로 만나서 얼굴을 맞대고 일을 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이죠. 오프라인이나 온라인 환경에서 필요한 업무 담당자들을 만나서 미팅을 나누고 지리적으로 멀리 떨어진 경우에는 비즈니스 스카이프 등의 커뮤니케이션 도구를 이용해서 실시간으로 업무를 논의할 수 있습니다.
상세보기링크: http://testdrivetestsite.azurewebsites.net/ko-kr/meetings-and-voice
셋째, 데이터 분석 기능입니다.
Microsoft 파워BI 기능을 이용해서 비즈니스 현황을 정확하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 엄청난 비용과 전문 인력이 필요하지 않냐고요? 그렇지 않습니다. 오피스365 파워BI와 MS애저의 데이터 분석 서비스를 이용하면, 중소기업들도 데이터 분석과 이를 활용한 의사결정 체계를 갖출 수 있습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말이죠.
상세보기링크: http://testdrivetestsite.azurewebsites.net/ko-kr/analytics/power-b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