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owIT입니다. 오늘은 오피스 프로그램 설치 및 관리하는 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오피스 프로그램 설치하는 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피스 프로그램 설치
① Office 365 홈 포털에 접속한 후 [Office 앱 설치] 단추를 클릭합니다.
② 클릭 후 하단에 나타난 저장 단추를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 PC에 총 5대까지 설치 가능합니다)
오피스 프로그램 관리
오피스 365 홈 포털 내 계정 관리를 통해 오피스 프로그램 및 라이선스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① 먼저 포털에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의 사용자명을 클릭하여 [내 계정]을 선택합니다.
② [내 계정] 페이지에서 [설치상태]의 [설치 관리]를 클릭하면 사용자의 PC에 설치된 항목을 확인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③ 활성화 되어있는 PC 및 디바이스를 확인할 수 있으며 사용하지 않는 디바이스일 경우 [비활성화] 버튼을 통해 비활성화하여 유동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④ 그 외 [구독]페이지에서는 소유하고 있는 제품 및 라이선스를 확인할 수 있으며 [설정]탭의 [설정편집]을 통해 원하는 테마 설정 및 기타 설정 사항들을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⑤ 지금까지 오피스 365 프로그램 설치 및 관리하는 법에 대해서 다뤄봤는데요, 필요시 쉽게 프로그램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들 누구나 간편하게 설치된 프로그램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휴대하고 있는 모바일이나 디바이스 분실 시, [내 계정]-[설치상태]를 통해 비활성화 시킴으로써 무분별한 사용을 막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피스 365 도입 및 서비스 지원 문의
고우아이티 컨설팅 담당 이은주 부장
02-462-5365 | gocloud@gowit.co.kr
https://cloud.gowit.co.kr
GowIT는 기업 환경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