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Works

GoWorks 협업 서비스

기업 협업에 비즈니스 가치를 더하다

GoWorks 는 Microsoft 클라우드 서비스 상에서 제공하는 최신 설치형 오피스에 이메일, 메신저, 협업 도구와 함께 협업 자동화 솔루션을 하나의 통합된 플랫폼에서 제공하여 업무 생산성과 정보 보안을 높여주는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GoWorks의 주요 기능

기업의 결재 프로세스에 꼭 맞는 맞춤형 전자결재 서비스
  • 결재 승인, 합의, 부서합의, 수신결재, 참조, 회람 등 다양한 결재 프로세스 지원
  • 유연하게 적용 가능한 순차/병렬 결재선 지정
  • 안드로이드, iOS 등 다양한 모바일 지원으로 쉽고 빠른 업무 처리
원활한 소통과 협업을 지원하는 업무 포털
  • 공지사항 및 게시판을 통한 빠른 정보 공유 및 소통
  • 조직 구성원간 실시간 문서 공유 및 공동 작업
  • 다국어 지원으로 해외 사업장에서도 동일한 사용자 경험 제공
사용자 중심의 사용하기 쉬운 다양한 편의 기능
  • 결재 단계별, 상태별 문서함을 통해 직관적인 결재 상태 확인
  • 실시간 결재 문서 메일 알림으로 신속한 의사결정
  • 결재 문서 검색 및 재기안, 개인 결재선, 임시저장 등 편의 기능 제공
IT 전문가가 없어도 문제 없는 쉬운 관리 기능
  • 템플릿 기반 결재 양식 제공 및 편집기능을 통한 커스텀 결재 양식 생성
  • 인사 기본정보 관리 및 조직도 관리 기능
  • 전자결재와 연계된 휴가 관리 기능

“GoWorks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세부기능 및 소개를 원하시면 자료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GoWorks 확장기능

GoWorks는 기업의 결재 프로세스에 맞는 맞춤형 관리기능을 제공하는
확장하여 사용하실 수 있는 다양한 부가서비스들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용정산 서비스

정형화된 계산 양식을 통해 자동계산 및 분류 별 합계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에 의한 입력 오류를 최소화하고, ERP 시스템과의 연동을 제공하여 업무 프로세스 자동화

인사 시스템 연동

기업의 인사시스템과 Office 365 서비스를 연동하여 인사 변경사항 발생 시, 사용자 관리 및 서비스 라이선스 할당 및 회수 등 통합 관리 기능 제공

PDF 변환

결재가 완료된 문서를 PDF로 변환 및 결재 문서 백업 기능 제공

GoWorks 특장점

언제 어디서나 디바이스에 제약없이 업무처리가 가능하여 업무 생산성 향상
  • 잦은 외근과 출장에도 시간, 장소, 디바이스에 제약 없이 언제, 실시간 결재 알림 서비스하여 업무생산성 향상.
  • 실시간 결재 알림 서비스로 신속한 의사결정 가능
온라인 기반의 효율적인 협업 및 소통 강화
  • 조직 구성원간 효율적인 협업과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하여 업무 효율성 향상
  • 파트너 및 고객과의 긴밀한 협업 및 정보 공유
그룹웨어 도입 및 운영비용 절감
  • 초기 도입비용과 유지운영에 대한 부담없이 사용한 만큼만 비용을 지불하면서 최적화된 그룹웨어 도입가능.
  • 클라우드 방식으로 많은 IT 투자 및 시간 투자 없이 바로 업무에 적용 가능
  • Paperless 환경이 구축되어 종이구매 및 제반 비용 절감
귀중한 기업정보 자산 보호
  • 결재 문서의 보안 등급에 맞게 권한관리가 적용되어 중요 문서에 대한 보안관리가 가능
  • 전문 인력의 기술지원(전화 및 원격지원)으로 안정적인 서비스 유지
  • 검증된 인프라 기반의 99.9% 가용성 보장(SLA)

***  GoWorks Pro 서비스 견적은 영업팀으로 문의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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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Works 유료 부가서비스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 Office 365 GoWorks 전자결재의 관리 편리성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신규 부가 서비스가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GoWorks의 부가서비스인 비용정산, ERP 연계를 통한 조직도 자동화, 결재문서 PDF 변환 보관 기능을 통해

더욱 손쉽고 간편하게 결재문서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01 비용 정산

사용자들의 비용 정산 입력을 최소화하여 업무 간소화 및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오 입력을 방지하여 ERP 연동 등 시스템 인터페이스에 대한 데이터 신뢰성을 향상시켜
사용자에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기업의 결재 프로세스와 결재양식을 반영할 수 있는 관리 기능으로 최적화된 전자결재 기능을 제공합니다.

  • 정형화된 고정형 입력양식을 제공하여 입력오류 방지
  • ERP, HR 등 Legacy시스템 및 외부 데이터 연동
  • 자동계산및분류별합계기능제공
  • SSL통신을통해데이터암호화제공및데이터유출을 방지하고, 위/변조를 차단
  • 법인 카드의 경우 카드사와 연동하여 비용정산에 필요한 입력 과정 자동화

02 계정/그룹/조직도 관리 자동화

ERP 인사정보를 기반으로 자동화된 입,퇴사자 관리와 그룹정보, 조직도관리를 제공함으로써
관리편의성을 대폭 향상하고 조직기반의 사용자 검색 등 편리한 메일 사용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계정정보, 조직 별 그룹관리와 그룹 구성원 정보에 대한 자동화된 관리를 제공합니다.

  • Office 365 사용자/ 그룹 관리 자동화 (생성,수정,삭제)
  • 라이선스할당및관리기능자동화
  • 인사정보 기반 조직도 관리(메일 수신처 검색 및 전자결재 조직도 연계)
  • 조직도를 제공하여 쉬운 검색 제공

03 PDF 아카이빙

결재 완료된 문서를 다운받아 내부/외부에 공유할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하고
보존연한이 만료된 문서나 효력을 상실한 문서들은 이관 및 삭제가 가능하도록 하며
결제 완료된 문서는 별도의 보관함에 보관하기 용이하도록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결재 완료된 문서를 PDF로 변환, SharePoint 라이브러리 저장공간에 저장하여 결재문서에 대한 디지털 자산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 결재문서에 대한 PDF 저장기능
  • 연도별, 양식 별 문서 분류체계에 따른 문서관리 · 변환이력및통계
  • 첨부파일 동시 저장
구입 전 구입 후
결제 문서의 별도 보관 불가 결재 문서를 PDF로 변환하여
보관관리 제공
효력 또는 의미 없는
문서가 조회됨
사용하지 않는 문서 삭제 및 이관
완료 문서의 다운로드 기능이 없음 문서를 PDF로 다운로드 하여
문서를 공유할 수 있도록 기능 제공

04 Office365 구독자 교육 & 컨설팅

마이크로소프트의 Office365를 구독한 고객 및 사용자의 100% 활용을 위해
클라우드 전문가가 직접 방문해 교육과 컨설팅을 제공해 드립니다.

본 교육&컨설팅은 Office 365 서비스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Office 365 기능들을 100% 활용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기능인 메일, 화상회의, 팀 사이트, 채팅 기반 문서 공유 등

Office 365의 기능을 확인하고 업무에 활용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사용자 눈높이에 맞는 교육과 컨설팅을 진행해 드립니다.

1

구독확인

2

문의 및 상담접수

3

방문일정 협의

4

교육 및 컨설팅

기술지원센터

클라우드 고객지원 센터 ㈜고우아이티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 빠르고 쉽게 클라우드 서비스를 도입하실 수 있도록 단계별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지금 바로 문의주세요.

Tel. 1544-3687 | E-mail.CloudSupport@gowit.co.kr

서비스 도입 준비

기업에 최적화된 서비스 도입을 위한 전문가 컨설팅 성공적인 서비스 도입을 위한 방향성 제시 마이그레이션계획

서비스  전환

Office 365로 서비스 전환 메일 및 문서 마이그레이션 가이드 및 지원

서비스  운영지원

전문가 무료 기술지원 Office 365  서비스 관리자 및 사용자 가이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