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결재 GoWorks 서비스
기업 협업의 비즈니스 가치를 더하다
GoWorks는 Microsoft 365의 기능과 하나의 통합된 플랫폼을 제공하여 기업의 협업을 통한 생산성과 정보 보안을 높여주는 전자결재 서비스 입니다.
GoWorks의 주요 기능
전자결재 대시보드
Microsoft Teams App 서비스와연동
편리한 문서 편집
모바일 제공
유연한 휴가 관리 지원
결재 알림 (MS Teams, 이메일)
게시판 기능 제공
ERP 등 타 시스템과 연동
다국어(영어,중국어,일본어) 지원
GoWorks 특장점
하나의 단일 플랫폼, Microsoft 365의 단일 계정을 활용한 편의성 제공
- Microsoft 365의 계정으로 메일, 일정 관리, 문서 보관 및 공유, 실시간 대화 등의 기능이 결합된 전자결재 서비스 제공
기업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한국형 전자결재 서비스 제공
- 결재, 합의, 부서합의, 참조, 부서 참조, 수신, 부서수신과 같은 기능을 제공하며 각 기업의 업무 형태에 맞게 선택적으로 사용 가능
언제 어디서나 디바이스에 제약없이 업무처리가 가능하여 업무 생산성 향상
- 잦은 외근과 출장에도 시간, 장소, 디바이스 제약없이 결재 서비스를 지원하여 업무 생산성 향상
- 실시간 결재 알림 서비스로 신속한 의사결정 가능
기업의 귀중한 정보 자산 보호
- 결재 문서의 보안 등급에 맞게 권한 관리가 적용되어 중요 문서에 대한 보안관리 가능
- 기업의 투자 대비 효과를 보장하고 IT 환경의 변화에 자연스럽게 대응가능
- 전문 인력의 기술지원(전화 및 원격지원)으로 안정적인 서비스 유지
GoWorks Pro 요금 안내
서비스명 | 기준 | 구분 | 사용료 | |
GoWorks Pro | 설치형 | 1 유저당 | 월간 계약 | 연 72,000원 / (월 6,000원) |
연간 계약 | 연 60,000원 / (월5,000원) *연간 계약 시, 20% 할인 |
|||
공유형 | *2025년 하반기 출시 예정 |
GoWorks Pro 설치형 사용을 위해 별도의 운영 환경이 필요하며, 당사는 Microsoft Azure(가상머신)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가상머신 비용은 100명 기준으로 연 400만원 정도로 예상됩니다 . (2024년 기준)
GoWorks 부가서비스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 Office 365와 GoWorks 전자결재의 관리 편리성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신규 부가 서비스가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GoWorks의 부가서비스인 비용정산, ERP 연계를 통한 조직도 자동화, 결재문서 PDF 변환 보관 기능을 통해
더욱 손쉽고 간편하게 결재문서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01 ERP 연동서비스
- ERP와 전자결재간 데이터 연동을 위한 표준화된 인터페이스 아키텍쳐 제공
- 전자결재와 표준화된 ERP 연계 엔진을 제공하여 다양한 연계 데이터를 별도 개발비용 없이 전자결재 서비스와 연동 가능
- ERP와 전자결재간 업무 분장으로 연동 개발 비용 최소화가 가능하며 기타 시스템과도 동일한 방식으로 연동 가능
02 계정/그룹/조직도 관리 자동화
ERP 인사정보를 기반으로 자동화된 입,퇴사자 관리와 그룹정보, 조직도관리를 제공함으로써
관리편의성을 대폭 향상하고 조직기반의 사용자 검색 등 편리한 메일 사용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계정정보, 조직 별 그룹관리와 그룹 구성원 정보에 대한 자동화된 관리를 제공합니다.
- Office 365 사용자/ 그룹 관리 자동화 (생성,수정,삭제)
- 라이선스할당및관리기능자동화
- 인사정보 기반 조직도 관리(메일 수신처 검색 및 전자결재 조직도 연계)
- 조직도를 제공하여 쉬운 검색 제공
03 문서 뷰어 서비스
전자결재에 첨부된 다양한 문서를 다운로드 없이 브라우저로 안전하게 볼 수 있도록 문서 뷰어 서비스를 제공
- 전자결재에 첨부된 자료를 다운로드 없이 바로보기를 통해 안전한 문서 조회 가능
- 첨부 문서 다운로드로 인한 문서 유출 사고 및 보안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
- 문서내 매크로/스크립트 비활성화로 악성코드, 랜섬웨어 감염 사전에 예방 가능
- 바로보기 버튼만 클릭하면 다양한 첨부문서 확인이 가능하여 정보에 대한 접근성 향상
04 PDF 아카이빙
결재 완료된 문서를 다운받아 내부/외부에 공유할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하고
보존연한이 만료된 문서나 효력을 상실한 문서들은 이관 및 삭제가 가능하도록 하며
결제 완료된 문서는 별도의 보관함에 보관하기 용이하도록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결재 완료된 문서를 PDF로 변환, SharePoint 라이브러리 저장공간에 저장하여 결재문서에 대한 디지털 자산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 결재문서에 대한 PDF 저장기능
- 연도별, 양식 별 문서 분류체계에 따른 문서관리 · 변환이력 및 통계
- 첨부파일 동시 저장
구입 전 | 구입 후 |
---|---|
결재 문서의 별도 보관 불가 | 결재 문서를 PDF로 변환하여 보관관리 제공 |
효력 또는 의미 없는 문서가 조회됨 |
사용하지 않는 문서 삭제 및 이관 |
완료 문서의 다운로드 기능이 없음 | 문서를 PDF로 다운로드 하여 문서를 공유할 수 있도록 기능 제공 |
05 비용 정산
사용자들의 비용 정산 입력을 최소화하여 업무 간소화 및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오 입력을 방지하여 ERP 연동 등 시스템 인터페이스에 대한 데이터 신뢰성을 향상시켜
사용자에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기업의 결재 프로세스와 결재양식을 반영할 수 있는 관리 기능으로 최적화된 전자결재 기능을 제공합니다.
- 정형화된 고정형 입력양식을 제공하여 입력오류 방지
- ERP, HR 등 Legacy시스템 및 외부 데이터 연동
- 자동계산및분류별합계기능제공
- SSL통신을통해데이터암호화제공및데이터유출을 방지하고, 위/변조를 차단
- 법인 카드의 경우 카드사와 연동하여 비용정산에 필요한 입력 과정 자동화
기술지원센터
㈜고우아이티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 빠르고 쉽게 전자결재 서비스를 도입하실 수 있도록 단계별 맞춤형서비스를 지원해드립니다.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지금 바로 문의주세요.
Tel. 1544-3687 | E-mail.CloudSupport@gowit.co.kr
서비스 도입 준비
기업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도입하기 위한 방향성 제시 및 필요 시 마이그레이션 계획 검토
서비스 전환
GoWorks 전자결재 서비스 도입 문서 마이그레이션 가이드 제공
서비스 운영지원
체계적인 절차와 전문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양질의 운영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