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업무 환경에 최적화되어 기업의 빠르고 정확한 의사결정과 업무 처리를 가능케하는 GoWorks 그룹웨어의 전자결재 서비스
클라우드 기반의 전자결재 서비스를 통하여 신속한 의사결정이 가능합니다.
급변하는 기업과 업무환경에 맞춰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서는 보다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빠른 의사결정을 필요로 합니다.
정확하고 빠른 의사결정은 기업의 경쟁력 향상뿐 만 아니라 업무의 생산성도 향상시킵니다.
업무처리를 간소화하고 효율적인 결재 업무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서는 먼저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고 이를 해결해 나가야 합니다.
업무 지연
수기 결재 시 결재자 대면을 통해서만 결재 프로세스가 진행되기 때문에 불필요한 시간 낭비와
결재권자의 출장 또는 부재 시 결재 지연으로 인한 업무 공백이 생깁니다.
취약한 문서 관리 및 보안
종이 결재 문서의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보관이나 관리가 어렵고 외부로의 유출 위험성이 매우 높습니다.
비용 부담
종이 사용으로 인해 주기적인 구매 비용과 유지 관리를 위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자체 전자결재 시스템 도입 시에는 많은 초기 투자 비용이 발생하며, 이를 유지 관리하기 위한 비용이 지속적으로 발생합니다.
효율적인 결재 환경
모바일 결재 기능을 통해 시간과 공간, 사용 디바이스에 대한 제약을 받지 않고 결재 시간 및 업무 처리 시간이 단축되어 빠른 의사결정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결재 체계
결재 문서에 대한 메일 알림 기능으로 요청 결재 문서에 대하여 실시간으로 결재가 가능하여 의사결정의 시간을 단축합니다.
안정적인 문서 보안
결재 문서의 보안 등급에 맞게 권한관리가 적용되어 중요 문서에 대한 보안 관리가 가능합니다.
경제적 도입 및 유지
Paperless 환경이 구축되어 제반 비용이 절감됩니다. 또한 초기 전자결재 시스템 도입으로 인한 서버 구매 및 구축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며, GoWorks 그룹웨어 전문 기술지원 센터를 통해 사용 방법 및 문제에 대한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어 전문 IT 인력이 없는 기업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유지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업무처리 프로세스에 최적화된 전자결재 기능
표준화된 업무 관리 및 전자결재 프로세스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
경제적인 비용
안정적인 서비스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기반의 GoWorks 그룹웨어를 통하여 신속하고 체계적인 사내 결재 시스템을 경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