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잘 쓰던~ 오피스 365가 안 될때~
포맷하고 나서 다시 설치했는데 이상하게 오피스 365가 안 될때~
퇴사한 직원의 ID를 새로 입사한 직원의 정보로 바꿨는데 오피스 365가 안 될때~
어쨌드은~~~~~ 오피스 365가 안 될때~~~~
매번 고객지원센터에 전화하기도 그렇고~그렇다고 직접 해결하자니 번거롭고~~~
요럴 때 쓰라고 새로운 서비스가 나왔습니다~ 아직 영문으로만 지원되서 살짝~ 아쉽지만~ NEXT ~ NEXT~만 눌러주면 자기가 알아서 샤샤삭~~ 고쳐주는 신통방통한 서비스~ Office 365 support and Recovery Assistant를 이용해보세요!
자, 문제인 PC에서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 한 후 계정 왼쪽에 보여지는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나오는 메뉴에서 Office 365 설정을 클릭!
그럼~ 요런 프로필 화면이 나오죠~?
여기에서 중간 즈음에 있는 ‘소프트웨어’ 항목의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관리합니다.’ 를 클릭!
그럼 요렇게 소프트웨어 화면이 뜰거예요~
거기에서 왼쪽에 도구 및 추가 기능 메뉴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여져요~ 맞죠?
제일 위에 보면 아까 이야기한 ‘Office 365 support and Recovery Assistant’가 있죠? [설치] 버튼을 클릭하세요~
그럼~ 요렇게 알아서 응용 프로그램 요구사항을 체크해요~
그리고 나면~ 설치하겠냐는 경고 창이 뜨죠~ [설치]를 눌러 계속 하세요~
설치가 쭉쭉~ 진행 됩니다~
자, 설치가 완료 되고 나면 동의 사항을 물어요~ 우린 문제를 복구해야하니 동의해야겠죠? [I Agree]를 눌러주세요~
자~ 그리고 이제 START를 누르면 알아서 복구를 쭉쭉~~~~
단계별로 묻는 말이 나오는데 NEXT를 차례로 누르며 복구 하면 된답니다~
그렇게 하고나면 신기하게도 문제가 해결이 된다는!!!!!
이제 기존 버전 삭제하고~~~ 신규 버전 다시 설치해보고~~ 이런 일은 그만해도 되겠습니다~~!!! 어여 한글 버전으로 지원이 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