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e 365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그룹웨어 (전자결재)를 많이들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요 기특한 그룹웨어 (전자결재)앱은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업데이트를 하고 있답니다!
이에, Office 365 그룹웨어 앱을 설치하여 전자결재를 이용하고 있다면 오류나 기능 추가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있을 수 있으니, Office 365 관리자는 주기적으로 앱에 대한 추가 업데이 트가 있는지 확인하고, 최신 버전의 앱을 사용하기 위해 필요한 업데이트를 진행해 주어야 합니다.
자, 우리 한번 각자 우리 사이트의 전자결재를 업데이트를 해야 하는지 살펴볼까요?
1. Office 365 관리자 계정으로 Office 365 포털에 로그인 하세요!
2. 그리고 Office 365 그룹웨어 앱을 설치한 Site로 이동하세요~!
3. 오른쪽 상단의 환경설정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4. 사이트 콘텐츠를 선택합니다~
5. 아래 이미지와 같이 Office 365 그룹웨어 앱 옆에 업데이트가 있다면~~~~
업데이트를 클릭하여 업데이트 하면 됩니다~
늘 최신의 기능을 쓸 수 있도록 Office 365 관리자라면, 꼭 확인해주세요~
Office 365 그룹웨어 (전자결재) 베타버전 이후 수정 또는 추가된 사항
• 회사 로고: 로고 표시하는 박스에서 왼쪽으로 밀착된 로고 위치를 중앙으로 조정, 일부 로고 깨짐 증상에 대하여 수정
• 휴가관리: 공가 사용현황에 대하여 관리자 보기에 항목 추가
• 관리자 기능: 조직 구성원에 대해 년도별 검색 가능한 휴가현황 리스트 페이지 추가
• 개인정보: 사용자 정보에서 생일에 대하여 음력/양력 입력 항목 추가
• 서명이미지: 기존 JPG만 허용하면 서명이미지를 JPG, PNG, GIF 모두 가능하도록 수정
• Cross Browsing: 파이어폭스에서 화면 깨지는 증상에 대하여 수정
• 하위 사이트에서 그룹웨어 설치 시 화면이 깨지는 현상에 대하여 수정
• 공개 전자결재 문서에 대하여 기안자와 결재자들에게만 편집 권한을 부여하고 나머지 사용자에게는 보기만 가능하도록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