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Works 유료 부가서비스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 Office 365와 GoWorks 전자결재의 관리 편리성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신규 부가 서비스가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GoWorks의 부가서비스인 비용정산, ERP 연계를 통한 조직도 자동화, 결재문서 PDF 변환 보관 기능을 통해
더욱 손쉽고 간편하게 결재문서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01 비용 정산
사용자들의 비용 정산 입력을 최소화하여 업무 간소화 및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오 입력을 방지하여 ERP 연동 등 시스템 인터페이스에 대한 데이터 신뢰성을 향상시켜
사용자에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기업의 결재 프로세스와 결재양식을 반영할 수 있는 관리 기능으로 최적화된 전자결재 기능을 제공합니다.
- 정형화된 고정형 입력양식을 제공하여 입력오류 방지
- ERP, HR 등 Legacy시스템 및 외부 데이터 연동
- 자동계산및분류별합계기능제공
- SSL통신을통해데이터암호화제공및데이터유출을 방지하고, 위/변조를 차단
- 법인 카드의 경우 카드사와 연동하여 비용정산에 필요한 입력 과정 자동화
02 계정/그룹/조직도 관리 자동화
ERP 인사정보를 기반으로 자동화된 입,퇴사자 관리와 그룹정보, 조직도관리를 제공함으로써
관리편의성을 대폭 향상하고 조직기반의 사용자 검색 등 편리한 메일 사용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계정정보, 조직 별 그룹관리와 그룹 구성원 정보에 대한 자동화된 관리를 제공합니다.
- Office 365 사용자/ 그룹 관리 자동화 (생성,수정,삭제)
- 라이선스할당및관리기능자동화
- 인사정보 기반 조직도 관리(메일 수신처 검색 및 전자결재 조직도 연계)
- 조직도를 제공하여 쉬운 검색 제공
03 PDF 아카이빙
결재 완료된 문서를 다운받아 내부/외부에 공유할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하고
보존연한이 만료된 문서나 효력을 상실한 문서들은 이관 및 삭제가 가능하도록 하며
결제 완료된 문서는 별도의 보관함에 보관하기 용이하도록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결재 완료된 문서를 PDF로 변환, SharePoint 라이브러리 저장공간에 저장하여 결재문서에 대한 디지털 자산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 결재문서에 대한 PDF 저장기능
- 연도별, 양식 별 문서 분류체계에 따른 문서관리 · 변환이력및통계
- 첨부파일 동시 저장
구입 전 | 구입 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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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문서의 별도 보관 불가 | 결재 문서를 PDF로 변환하여 보관관리 제공 |
효력 또는 의미 없는 문서가 조회됨 |
사용하지 않는 문서 삭제 및 이관 |
완료 문서의 다운로드 기능이 없음 | 문서를 PDF로 다운로드 하여 문서를 공유할 수 있도록 기능 제공 |
04 Office365 구독자 교육 & 컨설팅
마이크로소프트의 Office365를 구독한 고객 및 사용자의 100% 활용을 위해
클라우드 전문가가 직접 방문해 교육과 컨설팅을 제공해 드립니다.
본 교육&컨설팅은 Office 365 서비스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Office 365 기능들을 100% 활용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기능인 메일, 화상회의, 팀 사이트, 채팅 기반 문서 공유 등
Office 365의 기능을 확인하고 업무에 활용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사용자 눈높이에 맞는 교육과 컨설팅을 진행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