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고우아이티 입니다.
금주부터 저희 고우아이티에서 오피스365와 같이 판매하고 있는 제품인 GoWorks 그룹웨어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면서 GoWorks 사용방법(How to)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GoWorks를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GoWorks 그룹웨어 주요기능에 대해 간략하게 말씀드리고 Goworks 접속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GoWorks는 아래와 같은 기능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 메일 , 전자결재, 메신저
• 일정관리, 게시판, 문서관리, 팀 사이트(동아리) 관리
• 검색, 조직도, 시스템관리
• 개인 클라우드 저장공간(1TB), 모바일 전자결재 지원, 다국어(한국어,영어,일본어) 지원
① 그룹웨어의 메인 메뉴로 전자결재 및 타 서비스로의 이동이 가능합니다.
② 빠른 링크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③ 회사의 조직도가 표시되며, 사용자가 속해 있는 팀이 활성화되어 표시됩니다.
④ 사내 최근 공지사항이 표시됩니다.
⑤ 본인과 관련된 전자결재 문서가 표시됩니다.
⑥ 사용자가 최근에 작업한 문서가 표시됩니다.
⑦ 사용자가 접근 가능한 팀사이트 목록이 표시됩니다.
⑧ 사내 공유문서가 표시됩니다.
⑨ 생일자 정보가 표시됩니다.
① 그룹웨어에 접속하기위해 Office 365에 로그인을 합니다.
② 그룹웨어 서비스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사이트 화면이 표시됩니다.
③ 메인 화면의 좌측을 보시면 아래와 같이 현재 회사내의 조직도와 연계된 조직 구성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④ 또한 직원 검색에서 검색하고자 하는 직원을 검색하시면 하단에 해당 조직원의 정보가 표시됩니다.
⑤ 가운데 영역에서는 사내 공지사항, 나의 결재문서, 내 최근문서가 표시되며, 클릭 시 해당 항목의 상세정보를 팝업으로 띄워 줍니다.
⑥ 마지막으로 오른쪽 영역에는 조직 내에 공유문서, 생일자, 팀사이트 목록 등이 표시됩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GoWorks 그룹웨어 주요 기능에 대해 살펴 보았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GoWorks에서 게시판 및 일정 등록하는 방법을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
오피스 365 도입 및 서비스 지원 문의
고우아이티 컨설팅 담당 이은주 부장
02-462-5365 | gocloud@gowi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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