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우아이티입니다.
오늘 관리자 편에서는 전자결재에서 관리기능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텐데요,
관리기능 중에서 먼저 사용자 등록 및 수정하는 기능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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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사용자관리 : GoWorks 그룹웨어 사용자 등록, 수정, 삭제가 가능합니다.
② 부서관리 : 회사의 조직도를 구성하는 부서를 등록,수정,삭제할 수 있습니다.
③ 부서원관리 : 부서원의 주,겸임 부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④ 문서 담당자 관리 : 부서로 접수되는 문서의 담당자를 양식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⑤ 양식관리 : 전자결재의 문서 양식 및 속성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⑥ 휴가 결재 목록 : 결재 완료된 휴가 기안에 대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⑦ 휴가 현황 : 사용자들의 연도별 휴가 현황, 잔여 휴가 조회가 가능합니다.
⑧ 휴가 관리 : 사용자의 휴가를 연도별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⑨ 관리자 보기 : 상신 취소, 반려, 결재, 완료, 저장된 모든 문서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① 사용자 정보 입력 : GoWorks 그룹웨어를 이용할 사용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② 부서선택 : 사용자의 주 부서를 선택합니다.
③ 부서등록 : 사용자의 주 부서를 등록합니다.
④ 신규등록 : [신규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사용자를 등록합니다.
2. 사용자 수정
① 부서 선택 : 사용자의 주 부서를 선택합니다.
② 사용자 선택 : 표시된 수정할 사용자를 선택합니다.
③ 수정사항 적용 : 사용자의 변경 사항을 적용합니다.
④ 저장 : [저장]버튼을 클릭하여 수정된 정보를 저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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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사용자 삭제
① 부서 선택 : 사용자의 주 부서를 선택합니다.
② 사용자 선택: 표시된 삭제할 사용자를 선택합니다.
③ 삭제 : [삭제]버튼을 클릭하여 사용자를 삭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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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처럼 오늘은 관리 기능 중에서도 사용자 등록법과 삭제하는 기능에 대해서 살펴봤는데요,
추가 생성된 사용자에 대해서 손쉽게 추가 및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시간에는 부서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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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피스 365 도입 및 서비스 지원 문의
고우아이티 컨설팅 담당 이은주 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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