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우아이티 입니다.
지난시간에 공지사항 등록하는 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등록한 공지사항을 삭제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공지사항 삭제하는 법 익히시고 공지사항 등록하고 삭제 하실 때 손쉽게 하시길 바랍니다.
그룹웨어 포털에 접속하여 로그인 후, 웹 포털 홈 화면의 [공지사항] 항목에서 우측 상단의 [More >] 버튼을 클릭합니다.
리스트에서 삭제할 공지사항의 […]을 클릭하여 [항목삭제]를 클릭하여 삭제하고자 하는 공지를 손쉽게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그룹웨어 홈 화면의 [공유문서]란에서 [공유문서] 이름 부분을 클릭합니다.
공유문서 클릭 시, 아래와 같이 [+새로 만들기]와 업로드를 통해 파일을 생성하거나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① 새로 만들기: 빈 프레젠테이션, 워드, 엑셀 파일 또는 빈 폴더를 생성합니다.
② 업로드: 사용자의 PC에 있는 문서 파일을 업로드 합니다.
지금까지 공지사항 삭제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처럼 굉장히 쉽게 공지를 등록 또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문서 권한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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