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우아이티 입니다.
지난시간에 이어서 오늘은 생성한 계획(작업)에 함께 작업할 구성원을 추가하고 작업 할당하는 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① 플래너에 접속 후, 좌측 [내 작업]이나 최근 계획 중 계획 추가 하고자 하는 계획을 선택하여 클릭합니다.
② 상단 우측 메뉴에 [구성원]을 클릭하여 계획에 추가할 구성원을 검색하여 선택합니다. 구성원 창에 추가된 구성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작업 할당
① 작업 할당할 작업을 선택하여 […]를 클릭하여 [할당]을 클릭합니다.
② [할당]을 클릭하면 할당할 구성원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원 창이 뜹니다. 할당할 직원을 선택하여 클릭합니다.
③ 작업에 할당된 직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작업에 구성원을 추가하고 할당하는 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는데요, 프로젝트 할 때 함께 작업하는 구성원들과 함께 업무 할당하고 체크할 수 있어서 매우 쉽고 편리하게 작업을 분담하고 작업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도 유익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오피스 365 도입 및 서비스 지원 문의
고우아이티 컨설팅 담당 이은주 부장
02-462-5365 | gocloud@gowit.co.kr
https://cloud.gowit.co.kr
GowIT는 기업 환경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합니다.